‘우리동네 갤러리’에서 강렬한 붉은빛 풍경화에 빠져들다

0
9

우리동네 갤러리에서 강렬한 붉은빛 풍경화에 빠져들다

– 일원평생학습센터 1층 라운지에서 내달 13일까지 한임수 작가 작품 전시 

그린 스마트 시티’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일원평생학습센터 1층 라운지에서 우리동네 갤러리를 운영하고오는 10월 13일까지 한임수 작가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우리동네 갤러리는 일원평생학습센터가 갤러리 업체인 ㈜아트뮤제와 업무협약을 맺고 만든 지자체 최초의 갤러리형 평생학습 공간이다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누구나 무료로 감상하고 전시 기간 중 해당 작가를 만나는 특강에 참석할 수 있다.

우리동네 갤러리의 5번째 기획전인 이번 전시에서는 한임수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작가는 예술의 전당금보성아트센터아시아 국제미술제 등 국내외에 작품을 전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는 서양화가로 붉은 갯벌이 펼쳐내는 강렬한 풍경을 테마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인 지난 14일 한임수 작가 특강을 개최해 작품 설명회작가와의 대화를 진행했다특강에는 강남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40여명의 관객이 참가했다.

우리동네 갤러리는 지난 4월부터 이상열유창숙강태웅신상우 작가 등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매달 전시하고 있다. 10월의 새로운 전시 일정 및 특강 신청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강남구청 교육지원과